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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디 : chunjp7 날짜 : 2017/06/12 09:30 조회수 : 61    
국내 최초로 온라인상에서 동영상 기반으로 상시 기업설명회(IR), 투자설명회, 사업설명회 등을 전문으로 PR 하는 기업이 있습니다.
하기 건으로 뉴스 기사제보를 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 및 회신은 chunjp7@naver.com 또는 1522-2673
김기정 : 010-9082-8648, 천종필 010-7406-0730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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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로 온라인상에서 동영상 기반으로 상시 기업설명회(IR), 투자설명회, 사업설명회 등을 전문으로 PR 하는 기업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동영상으로 기업설명회(IR)를 매일 시청 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레드시장을 블루시장으로 개척한 투자 중개 스토리 회사는
사업투자 및 자금유치의 PR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전시 회사이며,
상시 기업 IR, 기업 PR, 제품 설명회 정보등을 동영상 및 텍스트(글자)로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즉 투자를 받고자 하는 사람과 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을 상호간에 연결
되도록 하여 서로 의견을 조율 하고 사업투자 여부를 당사자 간에 타진하여 투자관련 여부를 결정 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부연 설명을 한다면
자금은 없지만  좋은 아이템을 갖고 계신 분, 현재 사업운영 자금이
필요하신 분, 투자처를 찾고 계신 분들은
투자 중개 스토리 홈페이지에서 글자(문자)로 표현하거나
투자 중개 스토리의 동영상 촬영실을 무료 대여 받아 촬영하거나
개인이 직접 촬영하여 투자 중개 스토리 사이트에 등록하면

사업 아이템 내용을 보고 투자에 관심 있는 회원님들께서
투자 중개 스토리를 통해서 상호간에 연결되어 서로 의견을 조율하고
사업투자에 관련 하여 당사자 간에 타진한 후 투자 관련 여부를
결정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투자 중개 스토리 탄생의 사연은 공동대표이사 천종필,김기정님의 말씀은 앞으로는 기존 일자리가 많이 축소 되고 4차 혁명에 걸맞는 신규 일자리 종목이 많이 창출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일자리가 많이 창출 되겠지만 일자리 갯수는
제한적일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하여 앞으로는 취업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다수가 개인 창업을
하려 할 것이라는 예측이 됩니다.
제 4차 산업혁명에 대비 하여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 해야 하는 것에 관련 하여 블로그를 통해 기고문을 수록한 결과 많은 호응을 받았답니다.

그만큼 미래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취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다른 길을 찾지 않을까 싶고, 그 길은 창업과 사업투자가 시대의 트렌드로
형성될 것 같기에 본 사업을 구상 하였고...  


특히 기업설명회 즉 IR을 재해석 하여 IR은 커뮤니케이션이다.라는
정의에 관련 하여 블로그를 통해 기고문을 내기도 했다.

기존은 흔히 상장 된 기업 주가를 부양 시키기 위해 투자자와 주주들과
관계면으로 좁게 해석할 것이 아니라  좀 더 넓게 개념을 짚어 본다면
기업설명회도 어찌 보면 주주들과 투자자들 관계에 있어서
일방적인 정보의 전달 보다 상호간의 의견 교환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바뀌어야한다.

이것이 바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중에 하나이며,
이제는 IR도 인터넷 IR이 트렌드가 될 것으로 가늠하며 기본적으로
상시 인터넷 IR 시대로 전환 되어야만 합니다

특히 기업의 기업설명회는
현재 시행 중인 일회성을 상시 체제로 전환 한다면 기업 홍보에 획기적으로
큰 변화를 줄 수 있으므로 사업성이 확실 하다는 확신이 있었기에
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관심 있는 분야는 기업설명회를 온라인상으로
상시 광고노출을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 방식의 일회성 기업설명회(IR)의 단점을 짚어 본다면
첫째, 기업의 홍보 부족으로 인하여 회사의 방향과 이미지가 인터넷에
떠도는 일방적인 정보 습득으로 인해서 실제와는 다르게 많이 왜곡 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둘째, 비용 측면을 보면 비용대비  홍보효과는 본 취지 목적의 수준에 비해 현저히 저하 되며 특정장소, 특정 인원내에서 기업설명회가 진행 되기에
홍보 노출함에 있어서 한계가 있다
그로 인하여 회사 가치를 재대로 부각 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주식 또는
자본도 저평가 될 가능성이 매우 큼으로 새로운 대안을 찾을 필요가
있었다.

셋째는 홍보효과 저하로 인하여 자금유치의 기회 감소와 자금 필요 시점에
원활한 자금유치를 못하므로 회사 운영에 어려움이 발생 할 수도 있다.
또한 매출에도 큰 영향이 있을 것 이라고 사료 됩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 하고자 투자 중개 스토리에서는 심사숙고하여  
위와 같은 내용을 장점으로 부각 시키는 방법을 찾아 사업으로
승화 시킨 것에 대하여 살펴 보겠습니다.



인터넷 온라인상에서 회사의 자금유치 및 이미지 개선, CEO 사업방향 등
주요사항을 동영상으로 상시 홍보노출 시키는 방안을 모색 해냈다
온라인상에서 동영상으로 홍보노출을 하는 것은 장점이 많다고 한다.

첫째는 회사 관련 정보를 수시로 제공 하므로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회사에 관한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 하므로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고 회사에 대하여 재대로 평가를 받으므로 주식가치 향상에 기여 할 것으로 보인다.

둘째는 개인사업자 및 비상장사, 중소기업은 홍보 공간과 자금 조달 통로를 열어드릴 수 있는 것이 가장 눈에 뛴다.

셋째는 단점에서 보듯이 비용대비 광고의 효과 저하, 비용을 단숨에  크게 절감 시키므로 회사 운영에 있어서 홍보비용  관련하여 큰 개선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투자 중개 스토리”는 한 달 광고노출 기간으로 산정 했을 시
10만원에서 40만원 이내에 광고비가 책정 되므로 비용 대비하여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그러면 투자 중개 스토리에 대하여 좀 더 알아보면 투자 중개 스토리는
작게 시작 하지만 비전을 보면 중견기업의 “업”을 갖고 있고
비전 또한 앞으로 어떻게 성장 할 지 지켜 봐야 할 것이다.

투자 중개 스토리 경영 비전과 경영 목표를 보면

투자 중개 스토리 경영 비전과 미션은

“누구든지 투자를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여 안정성을 담보로 한
수익 극대화로 건전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여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비전을 소개 했으며,


또한 미션은 회사의 경영 이익을 고객과 나눔을 통해 각자 행복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인생의 또 다른 동반자로 동참 하고자 한다.
회사의 성장 과정에도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 자세가 미션을 통해 알아 볼 수 있었다.

그러면 “투자 중개 스토리”의 기존 업체와의 차별화는?...

특히 다른 사이트는 텍스트 기반으로만 볼 수 있게 되어 있지만
당사 투자 중개 스토리는
투자관련 정보를 항상 동영상 및 텍스트(글)을 함께 볼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 해놓은 것이 경쟁사와는 확연히 차별화 되는 핵심 포인트이다.

그리고 기업설명회를 국내 최초로 상시 홍보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변화를 주기 시작 하였으며, 또한 투자정보의 홍보 및 기업설명회(IR/PR)을 전문으로 방송 하는 것이 큰 차이점이다.



위 글처럼 사업투자 홍보 및 자금유치 홍보, 상시 기업설명회(IR PR) 또는 자금은 없지만 좋은 아이템을 갖고 창업을 하고 싶은 분께서는
투자 중개 스토리 고객센터 1522-2673 또는 http://www.moneyagencystory.com 방문 하시여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



투자 중개 스토리는 국내 최초로 상시 기업설명회(IR)를 실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동영상(PR)으로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컨셉을
매일 PR 할 수 있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크게 성장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스타트업이 앞으로  더욱 많이 설립 되길 바라며, 기존 틀을 깨고 새로운 시각으로  재조명 하여 틈새시장의 사업으로 승화 시켜
한국 경제의 뿌리가 되는 혁신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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